15.9라인의 중요성/ 저점은 아직 나오지 않았다.

차트보는 서울대생입니다. 지난번 글에서 보시면 아시다시피, 저는 바로 반등을 쳐 주거나, 159라인까지 빠져 준 뒤에 반등을 쳐 줄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다만 지금 수정할 부분과 염려스러운 부분이 있어서 글 씁니다.

일단 15.9라인은 상당히 중요한 라인으로 보고 있으며, 여기서 반등 실패 시 저는 15극초~14극후로 밀릴것으로 예상합니다. 역시나 저번 저점은 저점 아닙니다. 변동없습니다. 저번 저점부터 올라온 파동을 임펄스로 카운팅하신 분들이 더러 보이던데, 전혀 그렇게 해석되지않으며 임펄스일 수가 없다고 봅니다. 176에서 눌리고 181을 찍은 파동을 막파 5파동으로 해석한 것에 전혀 동의 못합니다.

각설하고, 현재 라인은 저점을 다시금 깨기전 롱트라이가 가능한 마지막 지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세부에 있어서 저번과 조금 다르게 수정을 했는데, 지난 번 급격하게 173까지 솟았던 파동을 x파로 해석하고 지금 내리는 것을 y파로 해석 중입니다. (b파를 삼수 섞어서)

snapshot
카운팅 상 이 구간은 지난번 해석과 같이 공통 롱자리가 되는것이 맞으며, 개인적으론 반등이 나와줄것이라고 봅니다.

그렇다면 snapshot 이런 카운팅도 가능할것이구요

혹은 b or x 이후에 하락할것으로 봅니다. 결과론적으론 공통 롱자리가 맞다 라고 봅니다. 감사합니다.

추가로, 16337라인은 롱은 더셔야하는 라인이 맞구요, 그 위론 168이 보입니다. 16337라인은 해줬고, 리스크 관리하시면서 (b or x의 가능성 염두) 가셔야합니다. 위로 c파 쏘는건 개인적으론 제 메인 관점은 아닙니다. 다만 가능성을 연거에요. 저는 저점 찐 저점 죽어도 아니라고 봅니다. 다들 성투하시길.

개인적으론 168이 max로 보이며 거기선 숏 트라이가능해보입니다.
Chart PatternsTrend AnalysisWave Analysis

Również na:

Wyłączenie odpowiedzialnośc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