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C/USD] 2018-2-9 또 새벽에 쓰는 기묘한 차트글

드디어 매수세가 더 강해졌지만 아직 그 차이는 미약합니다. 허나 상승세로 이어질 계단을 만들었으며 이대로 거래량과 매수세가 조금만 더 붙는다면 추세전환으로 가는길이 열리겠죠

코리아 프리미엄도 2프로대이며 현재 Cryptocurrency Market 의 Cap은 $385,172,589,075 입니다.
마켓 시총 또한 그래프로 표시되며 그래프를 보시면 상승 후 오버슈팅 후 큰 조정이 끝났다고 보입니다.

바닥인 $6,000을 찍고 현재 시장상황에서는 강하게 볼 수 밖에 없는 반등이 나온 후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다만, 그렇다고 몰가(나 몰빵 가즈아)하시면 안됩니다. (오우! 좀 놀줄아는놈인가?)

언제나 상승이 있으면 조정이 있고 하락이 있습니다.
분할매수가 좋은 방법이라 보고있으며 항상 현금은 대기분을 만들어놓고 생활비또한 중요한것같습니다.
비트코인이 약간 단독적으로 회복세를 강하게 띄고있네요.

새벽에 뒤숭숭하게 잠자다가 깨서 그냥 차트보다가 행복회로가 돌아가길래 몇마디 써봣습니다.


아직도 코인판망한다,도박이다,투기다,정직하게 일해서 돈벌어라 등등 뭐 이상한 소리가 많이나오는데

코인판망한다-> 네 삼성전자도 주가가 20%하락했습니다. 망할까요? 감자가격이 하락했습니다. 망하나요? 망한다고 하는 소리가 거의 80%는 선동인거같고 20%는 진짜 돈굴리는 재테크를 남에게 맡기셔야 하는분입니다.
암호화폐 시장에 프리미엄없었고 한창 건전했을때보다 가격이 몇배나 다들 올랐습니다. 너무 욕심들이 큰 것 같기도 합니다. 2배라쳐도 1억을 넣으셧다면 2억이되는돈입니다.
제 친구는 약 6개월전에 사기다 그딴거왜하냐라고 뭐라하길래 그냥 신경끄라고했는데 어느새 리플4000원대에 물렸다고합니다. 왜 샀냐고 물으니 그냥 돈 벌고싶다고라고합니다. 차트랑 시장상황 등 보고 넣은거냐고 물으니
그냥 회원가입하고 돈 꼬라박앗답니다. 정작 살땐 고민1도없이 사다가 사고나서 후회하는 홈쇼핑하듯이 돈을 투자하시면 홈쇼핑물건사듯이 후회막심하십니다. 호황장에선 얘기가 다르죠
어느정도 암호화폐의 가치와 전망,각종 제휴 뉴스 등 찾아봐야하고 바쁩니다. 어느정도 암호화폐에 대해 공부하고 차트에 대해 공부하고 시장상황 및 패턴 흐름 등 1년동안 봐왔습니다. 물론 차트는 열심히안해서 야매선이 많습니다.
도박? 투기? 투자를 생각없이 그냥 꼬라박으면 도박이나 투기입니다. 투자의 사전적 의미대로만 하신다면 투자자입니다. 도박꾼 및 투기자가 아니죠. 항상 차트패턴을 유심히 보시고 대응잘하시고 못하면 남탓보다는 자신의 손과 머리탓을
해야합니다. 안그러면 발전이 없어요 맨날 돈잃거나 안좋으면 남탓만하는데 중요한 걸 놓치며 남탓만하다가는 제자리입니다.

마지막으로 정직하게 일해서 돈벌어라는 누구 기준에서 말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제가 나름대로 정직하게 열심히 때론 잠도 못자며 일하면서 돈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정직하게 일해서 돈버는것은 노력이 있으며 그 노력이 보상받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불법적인 총기 판매 및 마약 유통 등은 경찰에 바로 잡혀가니 정직하지못하다고생각합니다.

오늘은 잡설이 이상하게 기네요 새벽이라 감성 터지나봅니다 뿜

저는 암호화폐를 공부하고 투자하는 일이 매우 좋습니다. 제 스펙으로 어느 직장을 가서 이정도 시간에 이정도의 돈을 벌 수 없다고 생각하며 바짝벌어서 행복하게 사는게 목표입니다. 다들 성투하십시오.
BTCUSDChart Patternskoreakorean

Wyłączenie odpowiedzialności